Korean English Japanese

멜론 이용권(+ 100원) 가격, 해지, 환불 및 멜론 차트

 

멜론 스트리밍

 

멜론 이용권 및 스트리밍 가격, 해지, 신규서비스 100원 할인혜택

멜론 스트리밍을 이용하고 있다. 며칠전부터 외출할 일이 많아진 것 같아서 이어폰으로 들을 수단으로 유튜브가 아닌 멜론을 사용하고 있는데 멜론을 좀 사용해보다가 괜찮으면 쭉 쓰고 별로면 유튜브 뮤직으로 갈아탈 예정이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괜찮다. 사실 딱 정해진 음악을 듣는다기보다는 플리 위주로 추천받아서 음악을 즐기는 편이다.

 

 

멜론 스트리밍클럽 이용권

위와 같이 스트리밍클럽 (1회차)로 음악을 듣고 있고, 월 7,900원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1회차에는 100원, 2회차부터는 5,530원으로 들을 수 있다. 즉, 일단 한달 들어보고 해지를 하게 되면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은 없을 것이다. 4달 부터는 7,900원 모두 비용이 발생한다.

 

 

위와 같이 스트리밍클럽인 경우 첫달 100원 + 2개월 30% 할인 비용으로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 사용 중에는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하거나 해지할 경우에는 기존 할인 혜택을 더 이상 받을 수 없다.

 

 

 

 

이용권 해지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이용권 해지신청

위와 같이 이용권 해지신청 페이지를 바로가면 한번 더 확인하는 안내가 나온다. 4달부터는 해지하고 유튜브 뮤직이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비교해서 쭉 이용할 스트리밍 서비스를 결정할 생각이다. 서비스 이용해지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멜론이 아직까지 유튜브 뮤직보다 특별히 더 나은 점을 찾진 못했지만, 일관성, 통일성이 있고 멜론DJ 페이지가 내 마음에 쏙 들었기 때문에 조금 더 이용해볼 예정이다.

통신사에 따라서 SKT의 경우에는 멜론보다 FLO라는 음악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기존 멜론 서비스를 이용했던 사람들이라면 많은 고민을 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되는데, 카카오와 멜론이 또 연결이 되어 있어서 이 부분들이 생각보다 간편하다는 것도 생각해봐야 하는 문제인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