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쿠팡파트너스 시작하기 : ② 쿠팡파트너스 수익, 얼마나 벌 수 있나?

확실히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최근에 활동한 데이터들의 내용을 확인해서 평균값을 계산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하다. 가장 좋은 방법인지는 모르겠으나, 좋은 정보들은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재미있는 사실은 내가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 이래로 인터넷에서 찾아본 정보보다 내가 가장 많은 수익을 내고 있다는 사실이다. 물론 나보다 더 많은 수익을 버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들도 그만큼 노력한 노하우가 있을 것이고, 나도 내 나름대로의 노하우가 있다.

🚩 이 글은 2022년 1월 30일에 갱신되었습니다.

1. 쿠팡파트너스

이러한 노하우들은 결코 인터넷을 통해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다. 그것은 어쩌면 영업비밀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쿠팡파트너스 말고도 여러 가지 제휴마케팅 프로그램들을 한번 정도는 시도를 해볼까 하는 생각이 있다. 

대략적으로 많은 게시글을 분석해본 결과 월평균 20만 원 정도로 수익을 내고 계신 분들이 많았고 이 중에서 잘하시는 분들은 월 50만 원부터 100만 원 정도의 수익을 벌고 있다. 

쿠팡파트너스에 대한 다양한 분석글을 쓰고 있기는 한데, 사실 이것도 콘텐츠 작업을 하는 거라서 정답은 없는 듯하다. 역시 어디까지나 게시글이 많이 노출이 되면 좋은 것이고 노출을 시키는 방법은 워낙 다양하고 많기 때문이다. 프로그래머 분들은 다양한 작업을 해서 쉽게 배너를 띄울 수 있는 방법을 배포하기도 하는데, 그에 대한 일정 수수료를 받는 구조다.

또한 블로그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기에도 하고 결과적으로 자신의 사이트나 채널에 업로드를 해야 하기는 하지만, 카페도 크게 상관은 없는 것 같다. 어차피 자신의 코드로 구매가 이뤄지면 수익이 발생하는 형태라서 그런 것 같다.

네이버 블로그 외에도 정말 무수하게 많은 사람들이 활동할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이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제휴마케팅을 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어딜 가나 제대로 활동하는 사람들은 소수에 그친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해서 새로운 인증이나 후기글이 올라올 것인데, 기존에 플랫폼 혹은 인기 블로그를 소유하고 있으면 쉽게 수익을 낼 수 있긴 하겠지만 역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들이 필요하다.

 

쿠팡파트너스

단순히 컨텐츠만 만든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봐서 구매로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CPC가 아닌 CPA이기 때문이다. 결국은 구매로 이뤄지기 위한 데이터가 필요하다. 가장 좋은 점은 아무래도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직접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글이며, 어느 정도 브랜딩이 된 상품이라면 제품에 대한 장점보다 가격을 어필하는 것이 더욱 낫다.

또한 제품을 선정할 때도 아무래도 제품 자체 리뷰가 많은 인기 제품을 위주로 제공하는 것이 낫다. 물론, 그렇지 않은 제품, 신제품일 경우에도 구매가 이뤄질 수는 있겠으나 인기 제품 위주로 홍보를 하는 것은 역시 사람들은 익숙한 제품에 대해서 구매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2. 프로모션의 활용

결국 컨텐츠를 쌓아 놓다 보면 쿠팡의 모든 제품을 분석하는 지경까지 이루는데, 처음에는 익숙한 제품을 보통 홍보를 한다면 나중에는 처음 들어보거나 전혀 모르는 제품군에도 관심을 가지게 된다. 비싼 제품을 많이 하는 것도 좋지만 자주 구매가 이뤄질 수 있는 제품을 주로 컨텐츠로 잡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또한, 로켓 직구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수익률이 타 카테고리보다 높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

매번 프로모션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프로모션 공백기도 있기 때문에 프로모션이 끝나고 제품 구매가 이뤄질 경우에는 원래대로의 수익률로 계산된다.

① 쿠팡파트너스 수익 100만원 달성

 

쿠팡 파트너스 수익 100만원 달성 후기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인증 어느새 쿠팡 파트너스 수익 100만 원을 달성했다. 사실 시작하고 나서 정말 나름대로 열심히 했고 최대한 노출을 시키고 구매로 이뤄지기까지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하

라이브러리 브랜드

 

3. 쿠팡파트너스 수익 (초보와 고수의 차이)

대부분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게 되면 월 100만 원도 수익을 내는 것이 어렵다는 현실에 직면하게 된다.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양식을 활용하지 않고 직접 글을 작성해서 수익을 내보면 수익 내는 것이 참 어렵구나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나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내봤고 직접 하루에 10시간을 넘게 쿠팡파트너스 글 작성에 매달렸던 적이 있다. 이 방법을 통해서 몇 가지 중요한 핵심 포인트를 나열해보면 아래와 같다.

  • ① 돈 되는 상품은 따로 정해져 있다. 리뷰가 많은 제품을 선정해라.
  • ② 블로그보다 유튜브, 페이스북, 심지어 트위터가 더 수익이 좋을 때가 있다. 매체를 다양화해라.
  • ③ 기술력은 곧 수익과 직결된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기제품은 인기제품인 이유가 있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 제품 또는 누구나 선택하는 제품을 가지고 글을 쓴다고 해서 불이익이 없으며 딱히 노출이 덜 되지도 않는다. 물론, 블로그를 한다면 키워드 경쟁을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하지만, 확실한 한 가지는 꾸준함과 최신 발행은 이길 수 없다는 것이다.

이는 블로그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에도 포함되는 내용이다.

 

② 쿠팡파트너스 수익 감소율과 자동화시스템

 

쿠팡파트너스 수익 감소율과 자동화시스템

쿠팡 파트너스의 활용 쿠팡 파트너스를 하다 보면 쿠팡 파트너스가 중소기업 월급 수준의 돈을 벌어다 준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론칭한 지 얼마 안 된 쿠팡 파트너

라이브러리 브랜드

③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 및 쿠팡파트너스 시작하기

쿠팡 파트너스를 처음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조언 요즘에 내가 구축하고 있는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수익 인증과 쿠팡 파트너스를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는지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본론

라이브러리 브랜드

④ 쿠팡파트너스 한달 수익결과 정산(Affiliate marketing)

 

쿠팡 파트너스 한달 수익결과 정산 -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쿠팡 파트너스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개념 쿠팡 파트너스 한 달 정산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서 내가 생각하고 있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어쩌면 어느 정도의

라이브러리 브랜드

초보자라면 월 100도 벌기 힘든 것이 쿠팡파트너스의 현실이다. 하지만, 이는 온라인 마케팅의 경험이 없어서 그런 경우가 많다. 어떤 키워드로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고 많은 트래픽이 유입되는지 감을 잡는 것이 가장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이다.

그다음 방문자에게 액션이 일어날 수 있도록 제품을 최대한 포장하라. 좋은 점을 나열하며, 구매 욕구를 돋우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