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인증 (2차)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

네이버블로그의 경우 요즘 수익이 늘어나고 있다. 물론 이전에도 그래프가 파도치는 경우가 종종 있긴 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꾸준히 수익이 나고 있어서 그 점은 다행이다. 물론 아직도 시간에 대비해서 글을 쓰는 시간을 어떻게 분배하느냐에 따라 글의 질이 달라지기도 하고, 그에 따라서 수익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아직도 많이 헤매고 있다.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애드포스트 그래프 지표

딱히, 정답은 없는 것 같고 네이버블로그에 시간을 할애하거나 구글애드센스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거나, 혹은 유튜브 컨텐츠를 만드는 것 까지 준비시간을 포함해서 효율을 낸다면 가장 좋은 것은 역시 네이버블로그다. 왜냐하면, 애드포스트 외에 다른 수익이 많기 때문인데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구글애드센스가 가장 낫다.

다만, 구글애드센스의 경우에는 사이트의 컨텐츠 자체량이 받춰져야 광고수익이 많이 발생하기도 하고 컨텐츠의 길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검색이 잘 될수 있도록 키워드 분석을 통한 타게팅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겠다.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 혹은 일반 사이트 운영방식이 너무 달라, 구글검색을 통한 유입인 SEO를 완벽하게 숙지하는 것이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빠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경우에는 최대 등록할 수 있는 네이버블로그는 총 3개라서, 운영방식에 따라서 수익을 천차만별로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루에 평균 수익을 2만원까지 끌어올린다면 월 60만원에서 100만원 사이의 수익을 벌 수도 있을 것이다.

네이버블로그로 돈벌기 (건바이건과 애드포스트 수익인증)

 

네이버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 - 건바이건과 애드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돈 벌기 과정과 방법 건바이건과 애드포스트 수익 사실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아주아주 많다. 그러나 시간적 공간적 제약에서 자유롭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creativestudio.kr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구글 애드센스 가입과 시작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참고하면 좋은 정보가 있다. 구글 애드센스는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글의 서비스이다. 이것은 누구나 아는 이야기고 두 번째로는 구글의 플랫폼이라는 것

creative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