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쿠팡파트너스 시작하기 : ④ 쿠팡 파트너스 매출을 늘리는 방법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추천인을 기입하는 곳이 좋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첫 30일간 매출의 1%를 추천인도 추천 가입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1%가 별거 아닌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수익이 아닌 매출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꽤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이 글은 2022년 1월 30일에 갱신되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매출 상승 tip.

계속해서 서비스가 업데이트되고 있고 각종 배너 등의 여러 가지 기능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다만, 분명 아쉬운 점은 존재하기 마련이지만 결국 사용자의 역량에 따라 수익은 천차만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첫 몇달간은 특정 카테고리 분야의 상품에 수익률 이벤트가 있었는데, 현재는 이벤트보다는 제품 자체의 할인율로 홍보에 용이하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많이 홍보하고 수익을 남기는 전략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는 해당 사이트의 카테고리를 참고하시면 더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매출 1억 돌파 후기

쿠팡 파트너스 감격적인 매출 1억 이 콘텐츠는 2019년 3월 기준 작성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매출이 1억을 돌파했다. 사실 매출을 높이는 것은 크게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몇 달

라이브러리 브랜드

 


 

쿠팡파트너스 배너 설치

이외에도 쿠팡파트너스의 수익을 올리기 위한 전략과 연구결과 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CPC에 관심이 많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구글 애드센스 설치가 가능한 이점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연동할 수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쿠팡 파트너스입니다.

다이나믹 배너 : 선택한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이 움직이는 이미지로 제공됩니다.

아무래도 자신이 쓰고 싶은 글은 쓰되, 관련 홍보글보다는 배너를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장점입니다. 쿠팡파트너스의 경우에는 하루 게시글 제한이 없는 플랫폼에서 리뷰글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인기있는 아이템 몇 가지를 선정해서 랭킹에 노출될 목적으로 양질의 글을 쓰는 것도 또 다른 방법입니다.

어쨌든, 이런 수익을 내기 위해서 여러 가지 장치가 필요한데 쿠팡파트너스는 기본적으로 CPA이기 때문에 구매가 이뤄져야 합니다. 구매전환으로 가기까지 쉽지가 않기 때문에 광고 배너의 위치나 사이트의 성향과도 어느 정도 콘셉트가 맞아야 합니다.

 


 

추천인 등록

쿠팡파트너스에 가입을 하여 쿠팡파트너스로 수익을 올리고자 한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바로 추천인 등록입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데, 추천인 코드를 알려준 사람과 추천 코드를 넣은 사람 모두 첫 한 달 동안의 매출의 1%를 지급받는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초창기라서 추천인 코드를 따로 입력하지 않아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이용약관 변경으로 채널을 꼭 사이트에 등록을 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카페 같은 곳에 링크를 올리곤 했었는데, 이제부터는 꼭 소유주 등록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링크를 추가하고 소유주까지 클릭을 해주셔야 합니다.

  • ※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9024727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1% 수수료가 이익으로 돌아옵니다.

여기까지 세팅이 완료되었으면 본격적으로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기존의 블로그 또는 채널에 배너를 설치하면 됩니다. 그리고 쿠팡 상품으로 연결이 되는 링크와 내용을 작성하여 구매가 이뤄지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전에는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고 승인되기까지 하루에서 이틀 정도 시간이 걸렸는데, 현재는 신청하면 30분 이내로 매우 빠르게 승인이 되고 있습니다.

클릭률이 높으면 수익으로 이뤄질 확률이 높아지겠지만, 클릭률이 높다고 해서 반드시 많은 수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싼 상품을 적은 클릭률만으로도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이기에, 어떤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좋을지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